Facts About 소액결제현금화 Revealed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 진행방법과는 다르게 휴대폰 사용자가 직접 어플을 본인읜 휴대폰에 다운받고, 콘텐츠를 구매하여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어렵다고 생각 되어도 직접 해보시면 실제로 소액결제 현금화 보다 훨씬 간단하다고 느끼실 겁니다. 

저희 크림상품권은 구글 정보이용료나 ​​콘텐츠이용료를 매입하는 업체로서 솔직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테리페이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거래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휴대폰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의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어플 및 영화 등 모바일 콘텐츠를 결제하여 현금화 하는 것을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또한 미리 상품권이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아도 상담자가 알려주는 절차대로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소액결제로 현금을 전환 받을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구매업체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인 시장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에게 정보이용료를 결제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기에 앞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는 통신사에서 정해준 한도와 결제대행사의 한도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 방법을 사용하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었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미납도 없고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와 같은 오류가 뜨면서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해 주세요” 등의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소액결제는, 결제를 시도할 때 결제 창에 개인정보를 입력한 후 결제를 시도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해야 결제가 되는 반면, 정보이용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을 설치하고 어플에 소액결제현금화 접속하여 판매자가 정보이용료현금화 원하는 콘텐츠를 구매해주면 완료됩니다!

소액결제 상품권은 현금화 방법이 단순하지만 게임머니는 현금화 방법도 복잡하고 시세도 많이 하락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